남구 일자리종합센터, 릴레이 청렴 챌린지 동참
이정열 기자 | 입력 : 2026/05/29 [10:46]
[뉴스메타=이정열 기자]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가 공직사회의 청렴 가치를 높이고 구민에게 신뢰받는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29일 ‘릴레이 청렴 챌린지’에 동참했다.
릴레이 청렴 챌린지는 울산 남구청 전 부서가 차례로 참여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고, 공직사회 내 투명하고 공정한 청렴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추진 중인 시책이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일자리종합센터 직원들은 청렴 실천 다짐 문구를 공유하고, 공정하고 신속한 행정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며 청렴 의지를 확고히 했다.
특히 구민의 생계 및 경제활동과 직결된 일자리 서비스를 다루는 만큼, 업무 처리 과정에서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남구 관계자는 “이번 청렴 챌린지를 계기로 일상 속 청렴 실천을 생활화하고, 센터를 방문하는 구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청정하고 투명한 일자리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메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