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박재범, 인간복사기가 따로 없네…'진짜 임창정 찾기'→뉴진스 'Hype Boy' 완벽 재현

권언화 기자 | 기사입력 2023/02/26 [17:41]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박재범, 인간복사기가 따로 없네…'진짜 임창정 찾기'→뉴진스 'Hype Boy' 완벽 재현

권언화 기자 | 입력 : 2023/02/26 [17:41]

▲ [사진 = KBS 제공]


[뉴스메타=권언화 기자]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가 더 많은 아티스트와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가수 임창정, 폴킴, BIG Naughty(빅나티, 서동현), 프롬올투휴먼이 출연한다.

이날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은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통해 다시 한번 '진짜 임창정 찾기'에 나선다. 그의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이벤트가 관객들과 함께하는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만의 매력을 한층 높이며 특별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도 무대 뒤 깜짝 등장해 감동을 함께 나눈다.

이날 박재범은 인간 복사기로 완벽 변신해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한층 다채롭게 채운다. 임창정의 '소주 한잔' 완벽 모창부터 뉴진스(NewJeans)의 'Hype Boy(하입 보이)' 안무를 그대로 재현해 내며 변함없는 끼와 그루브를 선보인다.

또한 신예 발굴 코너 '타라웃'에 출격한 감성 R&B 밴드 그룹 프롬올튜후먼의 소울 창법과 애드리브를 완성도 높게 소화하는 등 박재범의 인간 복사기 활약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폴킴과 BIG Naughty 또한 달달한 매력과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듣고 보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가운데 박재범이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제작진에게 90도 인사를 한 까닭이 본 방송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조달청 책임감 없는 행정업무, 인식개선 필요해
1/3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