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기탁 안동시의원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 개소식 성황리 열려

지역 위한 참 일꾼으로 일한 사람
지난 의정 활동 평가해 표로 보너스를 주자

권민정 기자 | 기사입력 2022/05/13 [11:40]

권기탁 안동시의원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 개소식 성황리 열려

지역 위한 참 일꾼으로 일한 사람
지난 의정 활동 평가해 표로 보너스를 주자

권민정 기자 | 입력 : 2022/05/13 [11:40]

▲ 권기탁 안동시의원선거 다선거구(풍산, 풍천, 일직, 남후)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는 모습  © 권민정

 

▲ 김형동 국민의힘 국회의원(안동.예천)이 권기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며 지역민들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권민정

 

▲ 오른쪽부터 권기창 안동시장 예비후보, 김형동 국회의원, 권기탁 안동시의회 다선거구 예비후보가 필승을 위한 의지의 팔을 들어보이고 있다  © 권민정

 

▲ 권기탁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국민의힘 소속 도.시의원 예비후보들과 김형동국회의원, 권기창 안동시장 후보의 기념촬영 모습  © 권민정


[뉴스메타=권민정 기자] 권기탁 안동시의원선거 다선거구(풍산, 풍천, 일직, 남후)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12일 일직면 중앙통길5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형동 국회의원(안동.예천)을 비롯한 국민의힘 도·시의원 예비후보들과 김성진 도의원, 각계인사와 지지자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김형동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4선에 도전하는 권기탁 후보는 한 명의 시의회 의원이 아니다. 지역의 일꾼이자 지역의 정치인이다. 리더십, 언변이 탁월하고 시민을 위해 싸우는 의원이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성진 도의원은 지난 의정활동을 잘 평가해 권기탁 후보에게 표로 보너스를 주시라권 후보는 꼼꼼하게 지역민들을 챙기며 일하는 일꾼이다. 지난 3선 동안 한 번도 구설에 오르지 않은 참 일꾼이다. 승리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말했다.

 

권기탁 예비후보는 참석한 지지자들에게 감사하며 주민앞에 떳떳하고 당당할 수 있는 사람이 시의원의 기본 자질이라 생각한다. 2-나를 받은 김휘태 후보와도 같이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모을 것이다국민의힘 후보들 당선시켜 잘하는지 못하는지 지켜봐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권기탁 예비후보는 지난 2011년 안동시의회의원 보궐선거에서 한나라당 후보로 당선돼 제7대 안동시의회 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7대 안동시의회 후반기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고 안동시 교육행정협의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2022 안동시가족센터 사업설명회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