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수 의성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성황리 열려

더 나은 의성, 꿈이 이뤄지는 의성을 위해 다시 한번 기회를 달라
소멸지역 1순위에서 청년이 유입되는 고장으로 발 돋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여기에 설 수 있었다'

권민정 기자 | 기사입력 2022/05/11 [11:26]

김주수 의성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성황리 열려

더 나은 의성, 꿈이 이뤄지는 의성을 위해 다시 한번 기회를 달라
소멸지역 1순위에서 청년이 유입되는 고장으로 발 돋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여기에 설 수 있었다'

권민정 기자 | 입력 : 2022/05/11 [11:26]

▲ 3선 도전을 위해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군민들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김주수 의성군수 예비후보  © 권민정

 

 

▲ 김주수 의성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인사를 하고 있는 고운사 주지 등운스님  © 권민정

 

▲ 김주수 의성군수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현판식을 하고 있는 모습  © 권민정


[뉴스메타=권민정 기자] 김주수 의성군수 예비후보가 3선에 도전하기 위해 10일 의성읍에 위치한 선거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나섰다.

 

국민의힘 공천에서 배제되면서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김주수 후보는 지역민들의 절대적 신임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개소식 사무실은 보훈단체, 노인회를 비롯한 사회단체 인사들과 종교지도자, 향우회 등 지지자들로 성황을 이뤘다.

 

김 후보는 지역민의 많은 성원을 받아 의성이 소멸지역 1순위라는 불명예에서 지금은 청년들이 들어오고 지역이 활성화되는 곳으로 바뀌어나가고 있다. 이런 변화가 중앙의 국정감사에서도 소개가 됐다며 군민께 감사했다.

 

이어 고소.고발 등으로 힘들었지만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여기에 설 수 있었다.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시면 의성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공항도시 건설로 해야 할 일이 많다. 이전 해야는 지역민들이 손해 보지 않도록 세밀한 대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8년동안 부족하지만 지역민과 함께 미래가 있는 의성을 만들어갔다. 앞으로도 발전되는 의성,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의성을 만들기 위해 다시 한번 더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윤광식 선거대책본부 선대위원장은 인사말에서 “6.1선거 까지 이 열기가 그대로 전달돼 김주수 후보를 당선시켜 의성이 좀 더 잘 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염원한다며 지지자들의 한 표를 호소했다.

 

대한불교조계종 제16교구 교구장 등운스님은 축사에서 지도자는 소통과 능력이 있어야 한다. 김 후보는 늘 자신을 낮추고 상대의 말에 귀 기울이는 능력이 탁월하다능력 있는 김 주수 후보자를 선택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주수 후보는 항공물류, 항공정비산업단지 및 산업.물류 종사자 주거단지 조성, 신선농산물 수출단지, 임대형 스마트팜 산업단지, 유기농산업 복합서비스 지원 단지, 글로벌 쇼핑몰 복합문화센터 조성, 대구~신공항 간의 공항철도 신설과 신도청~의성 간 4차선 도로 건설 등의 공약을 내세웠다.

  • 도배방지 이미지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2022 안동시가족센터 사업설명회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