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도곡면, 지역사회 사랑 나눔 손길 잇따라

한국이스포츠진흥협회·대한민국가족지킴이, 쌀·삼베 기부 마이크로맥스영농조합법인, 200만 원 기탁

박윤정 | 기사입력 2022/01/19 [16:00]

화순군 도곡면, 지역사회 사랑 나눔 손길 잇따라

한국이스포츠진흥협회·대한민국가족지킴이, 쌀·삼베 기부 마이크로맥스영농조합법인, 200만 원 기탁

박윤정 | 입력 : 2022/01/19 [16:00]

17일 도곡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기탁식에 박용희(왼쪽 3번째) 도곡면장과 문기주(왼쪽 1번째) (사)한국이스포츠진흥협회 회장, 오서진(왼쪽 2번째)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이사장이 참석해 기념촬영 하는 모습.


[뉴스메타=박윤정]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이겨내려는 지역사회의 온정이 잇따르고 있다.

화순군에 따르면, 17일과 18일 (사)한국이스포츠진흥협회(협회장 문기주),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이사장 오서진), 마이크로맥스영농조합법인(대표 차상화, 강수미)이 이웃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사)한국이스포츠진흥협회와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쌀 200포와 삼베 400박스를 도곡면에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홀몸 어르신과 마을 경로당에 전달될 예정이다.

문기주 (사)한국이스포츠진흥협회 협회장은 “도곡면 출신으로서 고향 이웃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작은 정성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에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이크로맥스영농조합법인(대표 차상화, 강수미)은 200만 원을 도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전달된 가탁금은 지역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차상화 마이크로맥스영농조합법인 대표는 “추운 날씨에 힘든 시기를 보내는 취약계층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추위가 가고 봄이 오듯이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포항시, 세대 간 화합의 장 만드는 제50회 어버이날 기념식 개최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