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운빨로맨스’, 2022년 9차팀 캐스팅 공개

1월13일 티켓 오픈

권언화 | 기사입력 2022/01/14 [12:36]

연극 ‘운빨로맨스’, 2022년 9차팀 캐스팅 공개

1월13일 티켓 오픈

권언화 | 입력 : 2022/01/14 [12:36]

연극 ‘운빨로맨스’, 2022년 9차팀 캐스팅 공개


[뉴스메타=권언화] 대학로 인기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가 새로운 9차 캐스팅 라인업과 함께 2월 티켓 오픈 소식을 밝혔다.

네이버 인기 웹툰 ‘운빨로맨스’ 원작으로 지난 2017년 초연을 올린 연극 운빨로맨스는 초연 당시 최단기간 15만 관객을 돌파하였으며, 현재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받아 대학로 인기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한서준, 이기창 등 여러 편의 웹드라마와 단편영화 등에서 얼굴을 알린 신예 배우들과 대학로 베테랑 배우 김중, 이진실 등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주목받고 있는 연극 운빨로맨스는 연일 티켓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대학로 대표 데이트 코스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얻고 있으며,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 삶의 교훈과 감동을 선사하는 스토리 덕분에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극장을 찾고 있다.

이번 9차 시즌에는 웹드라마와 여러 CF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 노성수, 대학로 베테랑 배우 차수겸이 ‘제택후’ 역할로 출연을 확정 지었고, 8차 시즌 ‘한량하’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전대현 또한 합류했다.

점에 살고 점에 죽는 당차고 사랑스러운 ‘점보늬’역할에는 대학로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상희가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지난 시즌에 이어 박소희, 장예슬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극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제택후의 절친한 형 ‘한량하’ 역할에는 김영빈, 박영호, 김중 그리고 제택후를 짝사랑하는 회사 동료 ‘노월희’역에는 고예현, 서태인이 출연하며 지난 시즌에 이어 이유경 또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미 인지도와 연기력을 입증받아 대학로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대학로 대표 배우들과 떠오르는 신예 배우들이 함께 만들어내는 시너지는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할 관람 포인트이며, 이전 시즌과 다른 역할로 출연하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들 또한 관람 시 재미를 주는 포인트 중 하나이다.

새로운 캐스팅과 함께하는 연극 운빨로맨스는 오는 1월 13일부터 예매 가능하며, 2월 2일 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새로운 캐스팅으로 이미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연극 운빨로맨스의 제작사 DPS 컴퍼니의 관계자는 “모든 배우가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관객들에게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관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관람을 최우선으로 극장 및 연습실 방역을 철저히 하며 관객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예매 및 문의는 인터파크 티켓을 비롯한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조달청 책임감 없는 행정업무, 인식개선 필요해
1/3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